신용카드 후원하기

후원

  • 세무조사동영상
  • 후원계좌안내

동영상교육Q & A

"이 시스템은 SHA-2 코드사이닝 인증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Service pack 1 이상의 KB3033929 업데이트를 적용한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런 메세지로 인하여 설치가 안되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운영체제를 확인하고 아래 패치를 설치한 후
SDUnlock.exe 를 재실행 합니다.
=====================================================================
윈도우 7 os 64bit
http://wsko.iptime.org:8080/share.cgi?ssid=0kurJed

윈도우 7 os 32bit
http://wsko.iptime.org:8080/share.cgi?ssid=0uEk5d6
※‘세무조사 동영상‘ 변천 내용을 담은 아래 영상을 참조해주세요.


횟수제한 시간제한이 없이 무제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usb에는 보안이 걸려 있어서 다운(복사)로드는 안됩니다.
10명의 직원이 있다면 조세형사법을 30만원에 구입하면 1인 3만원에 교육을 받게 되면,
앞으로 입사하는 직원은 무료로 시청하게 됩니다.
조사사무처리규정을 제외하고 세무조사와 관련된 실무지침과 세무공무원의 세부적인 업무지침은 비공개자료로 일반인의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납세자연맹이 비공개자료를 입수하는 경로는 감사원의 국세청 감사자료나 연맹이 국회의원실로부터 자료를 요청하여 단독으로 받은 자료입니다.교육영상에는 국세청 비공개지침이 다수 수록되어 있습니다.
USB자료는 복사할수는 없고 공유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횟수제한과 시간제한이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판결문의 경우에 주요 요지와 사실관계를 인용해야 하기 때문에 한 장의 파워포인트에 글자수가 많이 있는 화면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교재를 먼저 보고 강의를 듣거나 교재와 동영상을 같이 보면서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장의 파워포인트 글자수를 적게 하면 동영상을 보는 데는 좋지만 영상의 길이가 2-3배 늘어나는 문제가 있습니다.
동영상 파일이 다운되지 않는 USB에 담아서 배송합니다. 본 세무조사 교육영상은 오랜 시간에 걸쳐 많은 돈을 지출하여 납세자연맹이 만든 것입니다. 저작권을 위반하여 사용하면 안됩니다. 세무사가 거래처 교육용등에 교육자료의 일부를 사용하기를 원하는 경우는 납세자연맹의 허락을 받아서 승인받은 내용을 한도내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세무조사 동영상이 가장 필요한 회사는 지금 세무조사를 받고 있거나 세무조사를 곧 받을 기업입니다. 문제는 세무조사 준비에 너무 바빠 긴 동영상을 볼 시간적 여유가 없는다는 것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먼저 교재를 먼저 보시기 바랍니다. 교재내용중 관심 있는 부분만 먼저 강의를 듣는 방법도 있고, 조사단계별로 강의 구성이 되어 있어, 조사선정부분은 다음에 듣고 조사당일, 조사중 단계의 내용을 먼저 듣기 바랍니다. 또 동영상 보는 배속을 1.5배 정도해서 빨리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만일 세무조사 사전통지없이 비정기조사가 나온 경우로 탈세제보에 의한 조사일 가능성이 높다면 “탈세포상금 이론과 실제” 영상을 먼저 보거나, 세무조사의 적법방어(요약, 1시간3분), 성공적인 세무조사 전략을 먼저 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배속을 1.5배로 하여 보면 좋습니다.